어사이드 닫기
banner close

아이베란다주식회사

0

COMMUNITY

EVENT ZONE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31-769-1748
      빠른 답변은 톡톡상담 이용
    • 전화상담 : AM 10:00 - PM 12:30
    • 카톡/톡톡 상담시간 :
      AM 09:30 - 17:30
    • 점심시간 : PM 12:50 - PM 02: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BANK INFO

    • 농협 355-0026-9094-53
      HOLDER : 아이베란다(주)

    1:1 상담

    • 카카오톡 오픈채팅
    MENU

    FAQ

    • [취소/반품/배송/환불]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번호: 23



      1) 소비자의 취향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포장 등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이 파손된 경우

      2) 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라 할지라도 상품을 받은 후 7일이 경과한 다음 반품 및 환불의사를 통보한 경우 

      3) 페인트 조색, 목재 절단 등 제품에 재가공을 한 상태에서는 절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4) 기타 아이베란다이 지정한 불가능하다고 지정한 상품


    • [취소/반품/배송/환불] 배송기간(배송일)이 얼마나 걸리나요?   

      번호: 22


      1. 부자재만 주문시 1~2일내 발송 

      2. 목재만 주문시 2~3일내 발송 

      3. 부자재+목재 주문시 2~4일내 발송  

      4. DIY,가구 주문시 3~5일내 발송 


      ※평일 기준이며, 주문량 또는 재고에 따라 기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가 많아 전화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의 1:1문의를 이용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MS문자로 답변을 드립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퀵배송 가능하나요?   

      번호: 21

      퀵배송은 원칙적으로 착불배송입니다.

      하지만, 경기도 근방이거나 택배비와 퀵비용이 거의 비슷하면 퀵으로 보내드릴수도 있습니다.  

      택배비용 보다 퀵비용이 많이 나오면 택배비를 제외 하고 추가 되는 금액만 지불하시면 퀵으로 보내드릴수 있습니다.

      (예, 퀵비용 50,000원 인데, 택배비용은 35,000원 이라면 나머지 15,000원만 지불하시면 퀵으로 바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택배발송인가요? 화물발송인가요?   

      번호: 20

      아이베란다 모든 상품은 택배발송입니다.

      택배화물을 받기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소형일때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어떤 택배로 배송되나요?   

      번호: 19

      보편적으로 소형택배는 CJ택배로, 중대형 택배는 경동택배로 발송됩니다. 

      택배 발송시 고객님께 SMS 문자로 해당 택배사와 운송장번호를 전송합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방문수령 가능한가요?   

      번호: 18

      가능합니다.

       

      단, 방문수령을 하신다면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주문서에 기재하시는 것 외에 전화 또는 1:1게시판에 꼭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방문시 다른 부속등이나 나무를 구매하실수 없으므로 미리 주문을 넣고 오시길 바랍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배송추적조회   

      번호: 17

      • 38bfb11bf48fc2f56d2ca2d796d0b0af1535111.gif (2KB)
      • 1bb87d41d15fe27b500a4bfcde01bb0e1537241.png (3KB)
      • 118aa6943f49569bea26caa162f9c94c1648271.jpg (12KB)
      • a038d12f80a09703aff7b0f35dd4b0871649091.jpg (24KB)
      • img_logo_footer.jpg (6KB)

      아이베란다에서는 크기와 무게,길이에 따라서 2사의 배송사로 발송이 됩니다.(최종 발송 당일에 SMS로 고객님께 통보됩니다)

       
       



      롯데택배 배송조회

      https://www.lotteglogis.com/home/reservation/tracking/index

       

       


      경동택배 배송조회





    • [취소/반품/배송/환불]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몇 시부터 몇 시인가요?   

      번호: 16



      고객행복센터 상담시간은


      전화상담 평일(AM 10:00~PM 12:00) 오전타임

      전화상담 평일(PM 14:00~PM 16:00) 오후타임



      | 점심시간(12:50~14:00) | 방문수령 18:00 까지

      토요일-방문수령가능 (PM 12:00 까지 / 일요일 공휴일 휴무)

      ( 토요일은 전화상담을 하지 않습니다. 방문수령만 가능합니다.)

      배송,반품 및 교환문의는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제품이 파손되어 도착했어요   

      번호: 15


       

      제품 수령시 제품파손일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지 7일 이내에 고객행복센터(031-769-1748)

      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상담원에게 접수후 아이베란다 택배 이용을 원하실 경우 수령지로 해당영업소 기사님을 보내 드려, 반송조치 합니다.


      제품의 파손 유무에 따라 맞교환 이나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 잘못왔어요   

      번호: 14


       

      고객행복센터 메뉴에서 VIP 질문과 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거나, 


      아이베란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이 오배송 된 경우, 제품수령 후 7일 이내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단, 오배송된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처리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화연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VIP 질문과답변에 글을 올려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휴일에도 주문, 배송이 되나요?   

      번호: 13


       

      휴일에도 주문은 정상적으로 됩니다만, 택배업체가 휴무이기 때문에 휴일 배송은 없습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배송지역이 제한된 지역도 있나요?   

      번호: 12

      택배사가 지정한 배송불가지역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때에 따라 변경되므로 미리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   

      번호: 11


       

      아이베란다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세요. 곧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입금이 확인되기 전이라면 로그인 후 고객님께서 직접 마이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포장 중 또는 출고완료 된 이후에는 배송지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환불금액을 다른 사람 계좌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번호: 10


       

      주문자 / 수령자 / 입금자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배송비(택배비)는 얼마인가요?   

      번호: 9

      기본 배송비 2500원이며, 크기에 따라 크기별 배송비 별도 청구됩니다.
      (주문 시 사이즈 기재하면 자동확인됩니다.)

      -제주 기본 5000원 (크기와 주문량에 따라 별도 추가될수 있으며 추후 연락드립니다.) 
      -도서산간 기본 8000원 (크기와 주문량에 따라 별도 추가될수 있으며 추후 연락드립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주문한 상품/사은품/증정품이 안 왔어요   

      번호: 8


       

      고객행복센터 메뉴에서 VIP 질문과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거나, 


      아이베란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이 누락된 경우, 제품수령 후 7일 이내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전화연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VIP 질문과답변에 글을 올려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7

      * 회원의 경우
      1.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배송조회
      2. 메일로 발송된 출고 안내 메일의 배송조회


      * 비회원의 경우
      1. 화면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 이메일 => 배송정보조회
      2. 메일로 발송된 출고안내 메일에서 배송정보 조회

       
       - 주문번호는 고객님께 발송해 드린 메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주문번호를 전혀 확인하실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031-769-1748) 로 문의 하시면 
               배송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6


       

      교환 및 반품 요청은 먼저 고객행복센터(031-769-1748) 상담후에 결정하셔야 합니다. 


      사전 연락없이 제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 동의 없이 다른 택배로 반송해서 반송비가 추가되면 고객이 추가 반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먼저 아이베란다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세요.
    • [취소/반품/배송/환불] 반품시 배송비(택배비)는 어떻게 되는 거죠?   

      번호: 5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되었을 경우는 아이베란다에서 전액부담을 하지만,


      구매자의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을 원할 경우 왕복 배송비를 일체 부담하셔야 합니다. 


      수취거부나 환불을 원하는 경우는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취소/반품/배송/환불] 이미 주문을 끝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번호: 4


       

      주문만 하시고 결제하지 않으셨을 경우에는 10일이후에 자동으로 취소 처리 됩니다.

      결제 완료된 상태에서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031-769-1748)로 연락 주시면, 곧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출고완료 메세지가 뜬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 하며, 취소를 원하실때는 주문제작상품에 대한 상품대 및 반송 택배비 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수취거부를 원하실 때는 먼저 고객행복센터나 게시판에 연락 부탁 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